"Google Glass Enterprise Edition", 실기 사진 공개

9to5Google은 28일(현지 시간), FCC의 데이터 베이스에 "Google Glass Enterprise Edition"의 실기 사진이 다수 공개되어 있다는 것을 보도했다.


이번 FCC의 데이터베이스에 현재 모델 "Google Glass (Explorer Edition)과는 다른 디자인을 채용한 신형 모델의 실제 이미지가 여러 장 발견되었다고.


이미지를 보면, 현행 모델과는 디자인이 변경되었으며, 전반적인 모습은 좀 더 강력한 구조를 가진 바디로 이루어져 있고, 새롭게 힌지가 부착되어 구부릴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또한 전면부에 탑재되는 프리즘은 약간 대형화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러한 변화는 이전에 전해진 정보의 내용과도 일치하고 있어, 아마 이번에 발견 된 이미지의 단말기가 엔터프라이즈 및 산업의 신형 모델로 등장 한다고 소문이 있는, Google Glass Enterprise Edition(이하 EE)라고 볼 수 있다.


이전의 정보는 EE에 미국 인텔의 "Atom" 시리즈의 프로세서가 채용되는 것 외에 새로운 방수 성능과 5GHz 대역의 무선 통신 기능도 참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었다.



또한 9to5Google에 따르면, Google Glass의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촉진하는 프로그램 "Glass for work"에 참가하는 수백명의 개발자가 이미 EE의 제공이 시작되고 있다고 하지만, 미국 구글에서는 EE는 발표되어 있지 않다.



이번에 이렇게 FCC의 데이터베이스에 그 모습이 공개 된 것을 감안하면, 드디어 정식 발표가 가까이 다가오고 있는 것처럼 생각된다.


Source 9to5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