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Go

변비가 치유? 하루 10분 엎드림 체조 방법 본문

건강

변비가 치유? 하루 10분 엎드림 체조 방법

스티브잡숴 2015.07.06 17:30

변비가 치료되는 1일 10분 엎드려 체조.

엎드려 체조는 대장에 어떤 효력이 있을까? 뭐랄까... 마시지 효과로 변비가 해소되는 것이었다.


- 엎드려 체조가 소장을 자극

엎드려 체조의 규칙은 2가지. 첫 번째는 엎드린 자세를 하루 최소 10분 동안 실시한다.

그 때, 마사지 효과가 소장에 자극이 가해지는, 데굴 데굴 뒹굴 거리는 움직임을 5회 이상 해주면 효과적이다.



엎드려 체조의 두 번째 규칙은 8시간 이상, 아무것도 먹지 않는 시간을 만드는 것이다.

단지 이것만으로 변비가 치료된다니 놀라울 따름이다.


원래 소장은 대장과 달리 복잡한 형태로 접혀 있다. 보통의 마사지로는 좀처럼 자극 할 수 없다.

그러나 엎드리게되면 배가 밀려 소장 전체가 골고루 자극되는 것이다.


- 엎드려 체조로 변비가 나았다

그래서 긴 변비 경력이 있는 57세의 여성에게 엎드려 체조로 변비가 치유되는 것을 실험을 통해 알려줬다.

실험을 시작한 것은 변비 4일째. 엎드려 뒹굴 뒹굴 뒹굴하니까 즉시, 소량이었지만 배변이 있었다고 한다.


실험 2일째, 항상 아침 7시에 아침을 먹던것을, 8시간의 공백을 만들기 위해 10시로 변경. 여성은 이미 배가

몹시 고팠다. 그리고 아침을 먹고 나면 바로 배변이 있었던 것이다. 실험 3일째도 아침 식사 후 배변.

무려 3일 연속으로 배변이 있었다고...


실험 시작 후 1주일 간, 엎드려 체조의 마사지 효과와 8시간의 공백이 여성의 창자를 완전히 정상적인 상태로

되돌려 연속 배변을 기록했다. 훌륭하게 변비가 나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