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의 남자를 움찔하게 만드는 대사 몇가지

마음에 드는 연상 남성과 지금보다 거리를 더 줄이고 싶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그냥 힘 안들이고 몇 마디 말로 할 수는 없을까? 

원래 다른 어떠한 행동 보다는 말이 더 깊이 다가올 수가 있으니....


직장 상사나 마음에 두고 있는 연상 남성의 호감도도 올릴 수 있을 것이다.



1. "함께 있으면 안심이됩니다"

젊은 남자에게는 체력에서 이길 수 없다....그렇게 느끼고 있는 연상 남자는 많다.

A씨에 따르면, "체력은 없지만, 안정감은 있다고 생각한다" 또는 "나를 의지하고 있다"라는 말을 들으면 그것보다 

기쁜것은 없다...라고. 맞는 말이다. 

체력이 약해 위축되어 있을 때, 상대가 힘을 복돋아 주는 말을 하면....어찌되겠는가? 엄청 좋아하게 될 것이다.


2. "뭔가 운동하고 있나요?"

운동을 하지 않는 사람들도 이 소리를 들으면...."어, 내 몸이 괜찮은가?"라고 생각되어질 것이다.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그렇게 말하는 상대가 달리 보일 것이다.


3. "뭐든지 알고 있네요"

연상의 남성은 동 세대의 남자에 비해 박식한 사람이 많지요....

지식과 두뇌에 대해 칭찬을 받으면, 상대에 대하여 호감도가 올라가는건 당연. 

"○○님은 뭐든지 알고 있네요..."라고 하면 ㅎㅎ 뒤집어 진다.


4. "개그맨처럼 재미있네요"

연상의 남성은 말장난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다. 그러나 반응이 없으면 금방 슬퍼해버리는....

거짓말이라도 좋으니, 개그 센스를 칭찬해주면 의욕이 철철 넘칠 것이다.


5. "센스가 좋네요"

어느 연령대이던지 몇 살 아래로 보면 누구나 좋아하는 것. 남성도 마찬가지....

연상의 남자의 소지품이나 패션에 주목해보자. "현명한 멋을 알아봐주는 여자는 호감도 급상승. 언제까지나 멋지게 보이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알면 기쁘다"라는 것. K씨는 "센스가 좋네요"라는 말을 듣는다면, 상대가 원하는 모든 것을 다해주고 

싶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