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렉스? 안타까운 팔뚝의 특징 3가지

여성에게는 컴플렉스 부위이지만, 남성에게는 매력적이고, 무심코 만지고 싶어지는 부분은 항상 존재한다.

청춘 남녀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살떨리게 깨물어주고 싶은 여자의 파트 랭킹"에 의하면 남성이 깨물어주고 싶어지는

부위로서 1위는 뽀얀 허벅지, 2위는 촉촉한 입술, 3위는 동률로 솜털이 보송 보송한 팔뚝이라는 결과가 나왔다고...


솜털이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질감도 남성에게는 대단히 소중한....


그러나 실제로 이미지 그대로의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는 여성은 적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이번에는 팔뚝에 초점을 맞추고, 남성의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안타까운 팔뚝에 대해 알아보자.



1. 실은 딱딱한 팔뚝

대부분의 남성은 "팔뚝은 가슴과 같이 부드러움"이라고 생각하는 것이지만, 불행히도 그렇지는 않다.

심장에 가까운 가슴은 따뜻하고 혈액 순환도 좋고, 지방이 많이 붙어 있기 때문에 확실히 부드럽다는 것이다.


그러나 차갑고, 피로에도 예민한 팔뚝은, 지방 이외에도 노폐물로 딱딱한 셀룰 라이트가 가득 차 있다.

따라서 사실 딱딱 해지기 쉬운 것이다.


2. 사실 울퉁불퉁 한 팔뚝

팔뚝 부분은 대사 이상에 의해 각질이 쌓이기 쉬운 곳이다.

이것은 모공성 이끼나 모공 각화증이라는 피부 질환의 하나로, 소위 "상어 피부"라는 것.


이 질환이 있는 경우 견실 한 상태의 팔뚝이...

각질이 있으면, 울퉁 불퉁하게 되기 쉽고, 남성이 생각하는 부드러운 것과는 거리가 먼 질감으로~~


3 사실 꺼칠 꺼칠 한 팔뚝

현대인의 팔뚝은 본래의 방향과는 다른 방향으로 꼬여 버려, 혈액 순환이 나쁘게 될 수 있다. 또한 평소 팔뚝의 근육을 

사용하는 운동이 적기 때문에, 근육이 쇠약 더욱 혈류가 나쁜 상태가 된다.


피부의 수분의 대부분은 혈액으로부터 받고 있기 때문에, 혈액 순환이 나쁜 팔뚝은, 실은 수분 부족으로 꺼칠 

꺼칠하게 되기 쉬워진다.


남자들이 생각하고 있는 팔뚝은 마시맬로 같이 접촉해 만지고 싶어지는 것.

그렇지만 실제로는 이미지와는 동떨어진 "차갑고 딱딱하고 꺼칠 꺼칠 한 팔뚝이었다"라고 느껴지는 것으로 될 수 있다.


먼저, 스트레칭 등으로 혈액 순환을 좋게 하는게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

그리고 단계적으로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방법을 서서히 진행해 나가도록 해야....

팔뚝을 보드랍고 매끈하게 만들어, 남자들의 환상을 깨지 말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