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먹을 수록 좋은 슈퍼 영양가 음식 12가지

우리들은 새해가 되면 목표, 욕망, 희망, 꿈의 목록을 만들고 있다. 


그러나 먹는거에 대해서... 매일, 아니 매주 소비하도록 영양가 있는 식품, 조미료 및 기타 영양이 풍부한 아이템의 목록은 만드는 사람이 거의 없을 것이다.


올해는 이러한 12가지 음식을 많이 먹도록 해보자.

당신의 인생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가장 중요한 몸을 지켜줄 수 있을 것이다.



1. 심황

염증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되므로, 심황은 운동 후 복구하는 "음식"이다. 또한 심황은 암, 자가 면역 질환 퇴치, 그리고 심장의 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매우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물질이다.


Curcumin은 후추로 활성화되고, 심황은 지용성이기 때문에, 그런 아보카도와 코코넛 등의 건강한 지방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다. 


2. 계피

계피는 영양 파워 음식으로 증명되고 있다. 이것은 암, 알츠하이머, 당뇨병 및 파킨슨 등 질병을 막는데 도움을 주는 강력한 심장 혈관의 건강을 촉진, 프리 래디컬을 격퇴하기 위한 매우 강력한 항상화 제이다.


계피는 또한 혈당을 제어 안정되게 인슐린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당뇨병 환자들에게 최고.


3. 카카오

모두 초콜릿은 좋아하지요? 그러나 모든 초콜릿이 그렇지는 않다. 원시 카카오는, 그러한 필수 영양소를 보유하고 있는 슈퍼 푸드이다.


원시 카카오는, 강력한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고, 오메가 지방산 이외에 철, 마그네슘, 칼륨 등 미네랄이 풍부.


4. 스피룸리나

몇가지 예를 들면, 비타민 A, 비타민 K, 비타민 B12, 철, 활기차고 건강한 녹색 색상 위에, 스피룸리나의 영양 파워는 실로 놀라울 따름이다. 바다로부터의 청록색 식물 기반의 슈퍼 푸드는 또한 단백질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스피룸리나는 심장 및 항 염증에 좋은 것으로 되어있다.


5. 대마씨 분말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포함되어 있고, 단백질도 풍부.


또한 대마는 우리의 행복에 매우 중요하며,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다. 철, 비타민 B6, 아연, 망간, 마그네슘, 인 등.


6. 사과 식초

놀라운 건강 혜택을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었던 음식으로 "사과 식초"가 있다. 그것은 효소, 칼륨이 포함되어 체내의 pH 값의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주어 소화에 좋고, 감기나 인후염에 적합하다.


7. 정제되지 않은 소금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금을 멀리하는 경향이 있지만, 꼭 그럴 필요는 없다. 지구에서 소금은 우리의 건강을 위해 정말 중요하다. 패스트 푸드에 들어가는 인공 소금은 확실히 좋지 않지만....


정제되지 않은 바다 소금은 필수 미량의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특정 소금은 최고의 의료 혜택 중 하나로, 그것이 우리의 호르몬의 균형을 잡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8. 브라질 너트

이 특정 견과류는 종종 식탁 위에서 다른 견과류와 똑같이 취급되지만, 그렇지 않다.


브라질 너트는 윤기있는 피부, 심장의 건강, 균형 잡힌 호르몬 및 건강한 면역 체계 등 의료 혜택까지 있으며, 셀레늄, B와 E, 비타민, 아연, 철, 칼슘 등의 영양소가 충전되어 있다.


9. 아보카도

슈퍼 푸드에 자주 이름을 올리는 아보카도.


우리의 몸은 소금을 필요로 하는 것처럼, 아보카도는 최적의 건강을 위한 적당한 지방을 우리에게 전해준다. 아보카도는 섬유가 풍부하다. 비타민 C, E 및 B6, 구리, 엽산, 그리고 물론 건강한 지방까지...


혈당을 안정화 시켜주고, 염증 완화, 심장의 건강,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10. 코코넛

아보카도 만큼 좋은 코코넛이다.


코코넛은 철, 비타민 C와 B6, 마그네슘 등의 영양소가 가득 차 있다. 코코넛 오일 외에, 코코넛 분말, 파쇄 된 코코넛, 코코넛 물, 코코넛 밀크가 있다.


11. 사탕무

사탕무는 에너지 수준을 높여주고, 염증을 감소시키는 놀라운 슈퍼 푸드이며, 자연스럽게 몸을 해독해주는 데 도움이 된다. 철분이 높아 당연히 여성에게 더욱 좋다.


12. 잎 채소

녹색 식물이 빠질 수 없다. 


루콜라, 시금치, 콜라드 그린, 레드 리프 상추, 근대, 물냉이, 파슬리는 녹색 채소의 모든 영양소가 골고루 포함. 당신의 인생을 멋지게 가꾸어 줄 것이다. 


위 12가지 중에 평소에 즐겨 먹는 음식은 있는가요? 있다면, 더욱 더 가까이 하고, 없는 음식은 앞으로 친하게 지내야 할 것들이다. 


운동은 겉모습을 만들고, 이러한 음식은 속을 만든다고 한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