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7 충전중,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으려면?

2016.09.10 17:02 IT

iPhone 7에는 이어폰 잭이 없기 때문에, 음악을 들으려면 Lightning 단자의 신형 EarPods나 별도의 변환 어댑터 또는 Bluetooth 형의 AirPods를 이용하는 수밖에 없다. 그러나 무선 이어폰 인 AirPods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사용자들은 충전중에 Lightning 포트가 이미 사용중에 있기 때문에, 어떻게 음악을 들으면 좋을까?



- Apple의 수석 부사장이 답변 메일에는....



필립 쉴러 수석 부사장에 따르면, 방법은 간단하다. 그는 사용자로 부터 온 메일에 답변 형식으로 이야기를 했는데... iPhone 7을 충전시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려면, "iPhone Lightning Dock"을 구입하면 된다고 한다.


안녕하세요 Zaheen,

우리는 자신의 iPhone 7 Plus를 충전 할 때, AirPods를 사용하여 들으면 편리하고 좋다. 왜냐하면 자유롭게 돌아 다닐수 있으니까...


하지만 만약 iPhone 7 충전 중에 유선 헤드폰으로 사용하여 듣기를 원한다면, 방법은 있다.


The Apple Lightning Dock라면, 충전하면서 헤드폰 또는 스피커를 사용하기 위한 헤드폰 잭이 포함되어 있다.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감사합니다....


Phil


The Apple Lightning Dock은 "iPhone Lightning Dock"을 의미하고 있다고 생각되지만, 확실히 이 독에는 3.5mm 이어폰 잭이 존재하기 때문에, 충전 중에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지금까지 Lightning 케이블과 구형 EarPods로 음악을 듣고 있었던 사용자에게는 비싼 게 흠이지만, 가격은 5만 3천원 정도, AirPods의 18만원 보다는 훨씬 나을 것.


그러나 어디까지나 책상이나 카운터에 두는 것을 상정한 도크이기 때문에, 모바일 배터리로 충전하면서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다는 장면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그 딴거 다 필요없고....

그냥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면 걱정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