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Plus의 신형 이어폰 OnePlus Bullets V2를 발표

2016.08.27 07:28 IT

중국 OnePlus는 25일, 신형 이어폰 인 "OnePlus Bullets(V2)"를 발표했다.


OnePlus Bullets(V2)는, OnePlus로부터 2014년에 발매 된 이어폰 "OnePlus Silver Bullets"의 후속 모델이 되고, 선대 모델을 능가하는 음질을 실현했다고. 판매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선대 모델이 14.99달러였던것을 감안하면, 아마도 후속 모델도 비슷한 수준의 가격에 판매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신형 이어폰은, 88년 이상에 걸쳐 진동판을 개발해온 역사를 가진 독일 기업 LOFO High Tech Film GmbH의 파트너십 아래 개발되었으며, 동사 제의 특수 플라스틱 소재를 진동판에 채용, 좌우 각각의 스피커가 독립적으로 소리를 재생하는 하는 것으로, 보다 잡음이 적고 풍부한 울림이 있는 소리를 실현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어 패드에는 항 알레르기 소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소형 조작용 컨트롤러를 탑재하고 있고, 엄격한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 한 개체만이 제품으로 출하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OnePlus Bullets(V2)는 현재 OnePlus 공식 Web 스토어에 제품 페이지가 공개되어 있지만, 발매 시기에 대해서는 "Coming Sonn(곧)"이라고만 되어 있고, 재고 상황도 블랙 모델 및 화이트 모델 모두 품절이라고 표시되어 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