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Moto X", 8월 24일에 발표할까?

미발표 단말기에 대한 유출 정보에 정평이 나있는 스티브 헤미 스토퍼 씨는 8일, 차세대 "Moto X"가 2016년 8월 24일에 발표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헤미 스토퍼 씨에 따르면, 새로운 Google+에 유출 된 차세대 "Moto X"의 렌더링 이미지에 Moto X의 발표일을 시사하는 정보가 확인되었다는 것이다.



사진에 찍혀있는 단말기의 디스플레이상에는, "Fri, August 24"라고 명기되어 있지만, 이 날짜는 이미지의 단말기가 8월 24일에 등장하는 것을 시사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또 한명의 세계적인 소식통으로 소문난 에반 브라스 씨는 이 두 이미지에 대해서, 이미지에 비치는 단말은 동일 기종이 아니라 별도의 제품임을 지적했다.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발표 할 거라고..



확실히 2장의 사진을 비교해보면, 세부 디자인에서 둘 사이에는 명확한 차이를 발견 할 수 있기 때문에 브라스 씨의 말이 더 신빙성이 느껴진다.


또한 현행 "Moto X" 시리즈는 "Moto X Style"과 "Moto X Play"의 2가지 모델이 준비되어 있지만, 차세대 시리즈에서도 2종류의 모델 체제는 계속되게 될런지도 모른다. 특징적인 대형 카메라 모듈의 스펙 등을 포함한 자세한 내용이 기다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