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 입으면 망치는 봄 유행 패션 아이템

2016.03.17 08:42 가꾸기

어지럽게 자주 변하는 패션 유행. 패션 잡지를 열면 화려한 모습에 일단 눈이 돌아간다. 그러나 이 봄..유행 아이템 중에는 자칫 잘못하면 매우 어색해질 수도 있는 아이템들이 있는데...


어떻게 꾸미면 좋을까?



1. 야구 모자

사계절 모두 인기있는 야구 모자. 올 봄에도 유행 하는 아이템이다.


모자 가게와 스포츠 숍 뿐만 아니라 여성 브래드 가게에도 야구 모자가 진열 되어 있는 등 인기가 높음을 실감할 수 있다.


모자도 쓰는 방법에 따라 유행하는 포인트가 있다고 한다.

모자를 푹 눌러 쓰는게 아니라 살짝 앞 부분을 뒤로 넘겨 쓰는것....

그러니까 모자를 가볍게 쓰는 느낌이라고 한다.


이것은 멋지게 보이거나, 모자가 떠있다 라는 느낌이 나도록...


2. 꽃 무늬 바지

언제나 인기 있는 곷 무늬 바지. 색깔, 꽃 무늬의 종류도 여러가지이며, 평상시 입지 않던 사람들도 지금 이 계절..많은 사람들이 마음에 담아 두고 있을 것이다.


이 꽃 무늬 바지, 남성들 중에는 꽃 무늬 바지를 보면 "몸빼 바지 같다"라고 느끼는 사람도 많은데, 클래식 한 블랙 팬츠에 비해 흰색과 파스텔 컬러의 바지는 뚱뚱하게 보여버린다.


꽃 무늬 바지를 입을 때는 "색과 무늬가 자신의 체형에 맞는지", "어떤 인상을 보이고 싶은지"가 중요. 가늘게 보이고 싶다면 연한 색보다 단연 짙은 색을 선택. 화려한게 좀 불안하면 밝은 색이 좋다. 키가 작은 사람은 작은 꽃 무늬를, 키가 큰 사람은 큰 꽃 무늬를 선택하면 한층 스타일이 업된다.


3. 전신 파스텔

유행 파스텔도 잘못하면 뚱뚱하게 보이는 색상이된다.

거기에 파스텔 × 파스텔이 되면 온 몸이 뚱뚱해져 보이기 때문에 피한다.


파스텔 컬러를 선택할 떄는 "위 또는 아래중 하나를 선택", "카키 등의 색과 조합" 등으로...


유행 패션도 당신을 빛내 보여주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다. 

자신에게 맞는 포인트를 찾는게 중요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