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일반 테스터용 "OS X 10.11.4 Public beta"를 출시

Apple은 15일, "Apple Beta Software Program"에 등록된 사용자를 위해 "OS X 10.11.4 Public beta"를 출시했다.


- 설치하는 소프트웨어는 베타 버전임을 주의

Apple은 최근 개발자용 "OS X 10.11.4 beta"를 출시했지만, 15일 일반 사용자가 등록 할 수 있는 테스터 프로그램 "Apple Beta Software Program"에 등록되어 있는 사용자용으로 "OS X 10.11.4 Public beta"를 출시했다.


"Apple Beta Software Program"에 등록 만하면 Mac App Store에서 최신의 공개 베타 버전을 설치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지만, 설치되는 소프트웨어는 베타 인 것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자기 책임하에 설치되는 경우는 최악의 경우에 대비하여 여러분의 Mac을 백업 해두는 것을 추천. 또한 여러 Mac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는 서브 시스템에 설치하는 것을 Apple에서는 적극 권장하고 있으며, Mac상의 파일은, OS X에 내장 된 백업 유틸리티 인 "Time Machine"을 사용해, 간단하게 백업을 생성 할 수 있음도 안내되어 있다.


또한, 지금까지 개발자에 출시 된 베타 버전과 마찬가지로 눈에 띄는 새로운 기능의 존재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iOS 9.3과 달리 성능 향상과 버그 수정이 주된 변경점으로 보인다.


Source:Apple Beta Software Pro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