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를 내장 한 가죽 벨트 "ION BELT", 반응은?

배터리를 내장 한 가죽 벨트 "ION BELT", 반응은?


해외 미디어 Phone Arena는 2일 (현지 시간), 약 3,000mAh의 배터리를 내장 한 가죽 벨트 "ION BELT"의 출자 캠페인이 현재 KickStarter에서 개최되고 있다고 보도하고 있다.


"거의 매일 충전 할 수 있는 부속품을 몸에 내장시켜 버리자"라는 단순한 개념에서 아이디어가 탄생, 이러한 ION BELT는 약 3,0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하면서도 장인의 손으로 하나 하나 제조 된 가죽 벨트이다.



또한 버클 부분에 본체 충전을 위한 USB 단자, 말단부에 급전용의 USB 단자를 구현함으로써 스마트폰을 조작시나 포켓 수납시 등에 각종 장치를 충전 할 수 있게 되었다.



다른 개발자에 따르면, 총 3가지 모델 중에서 자신의 체형에 가장 부합되는 크기의 것을 선택하거나 내장 배터리를 적절하게 외부와 차단하는 독자적인 기술로 착용중인 배터리 손상이나 발열에 의한 인체에 상해가 발생하는 위험을 미리 차단하고 있다는 것이다.




현시점에, 약 5만 달러의 목표액에 대한 39일간의 기간중에 현재 2만 8461달러가 모아졌다고 한다. 만일 목표가 달성 된 경우에는 약 130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2016년 1월 이후에 일반 판매가 개시 될 예정이라고 한다.


ION BELT는 전세계로 발송이 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Link : KickSta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