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Mi5의 실제 이미지가 유출, 듀얼 카메라?

해외 미디어 MyDrivers는 3일, 11월중에 등장한다는 소문이 돌고있는 중국 Xiaomi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Mi5"의 실기로되는 단말기의 이미지가 새로 유출 된 것을 전하고 있다.


아래가 이번 중국의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Weibo"에 공개된 이미지.

단말기 오른쪽 상단에 가로로 두 줄 늘어선 렌즈와 세로에 줄선 2개의 LED 플래시가 배치되어 있다.

이 사진이 진짜라고 한다면, 분명히 Mi5는 "듀얼 카메라" 모듈이 채용되는 모양이다.



또한, 최근에는 Mi5의 주요 스펙이 유출되어 있지만, 그 정보에서 메인 카메라는 "1,600만 화소" 센서가 탑재

된다고만 전해지고 있으며, 듀얼 카메라 탑재의 유무에 관해서는 언급되어 있지 않다.


다음은 최근 유출 된 Mi5의 주요 스펙.


OS Android 5.1.1 Lollipop

디스플레이 5.3 인치 WQHD (2560 × 1440) 디스플레이

SoC Qualcomm 64-bit Snapdragon 820

RAM 4GB

스토리지 16 / 64GB

메인 카메라 1,600 만 화소 (LED 플래시 탑재)

전면 카메라 600 만 화소

배터리 3,030mAh

SIM 카드의 종류 microSIM

기타 microSD 카드 지원


며칠전에, 같은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 업체 인 "OnePlus"의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OnePlus 2"에도 듀얼

카메라가 탑재 될 가능성이 지적되고 있으며, LG제의 "차세대 Nexus 장치"에 채용 될 예정이라고 전하고 있다.


또한 애플이나 삼성도 미래의 자사 제품에 채용을 본격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도 보도되고 있고, 이제 듀얼

카메라 구조라는 것은 "고화소 화"나 "셀카"에 이어 스마트폰 카메라의 "제3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