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성형 수술 후, 3개월동안 발기 상태가 지속된 남자의 비극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손에 넣기위해 성형 수술이 존재하지만, 합병증 등의 부작용이나 어떤 문제를 피하기위해서라도, 의사의 명성과 시술법 등 제대로 된 예비 조사가 중요 할 것이다.



크로아티아에 있는 남성은, 지금까지 몇 번이나 성형을 반복 해 왔지만, 여기다가 코의 모양을 수정하는 성형 수술을 실시한 결과, 남자의 그것이 3개월간 발기가 계속되는 증상을 앓게되어 버렸다는....


말 그대로 "고통"이라는 경험을 한 남성은, 다른 사람이 자신과 같은 경험을 하지말라고, 현재 컨설팅 사업을 시작, 적절한 성형 수술의 조언을 하고 있다고 해외 뉴스 미디어 "mediadrumworld"등이 보도했다.




-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해 성형을 반복 해 온 남성


현재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살고, 패션 스타일리스트 겸 블로거, TV 탤런트 인 네이븐 시가노빅 씨(48세)는, 어린 시절부터 아름다움에 대한 이상을 가지고 있었으며, 당시 유행하던 브랏츠 인형의 남자 같은 사나이 체형, 작은 코, 광대뼈, 처진 빰, 큰 입술에 동경을 품고 있었다고한다.


via Instagram


처음으로 네이븐 씨가 성형 수술을 한 것은 1992년. 입술에 실리콘 필러를 주입하는 시술을 받았다. 그리고는 보톡스 시술, 광대뼈 임플란트, 턱 필러, 3개의 코 성형 등 성형 수술을 반복 해왔다.


그러나 2017년의 코 수술 이후, 어이없는 해프닝에 휩쓸려 버렸다.


- 코 수정 수술하고 난 뒤 지속성 발기증이....


네이븐 씨는 과거에 코 성형 수술을 통해 코가 불안정했기 때문에,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시술을 받았다.



그런데 그 후, 자신의 성기 부분에 혈액이 집중되고 유출이 되지않게 되어버리는 "지속성 발기증"이 발생. 성적 자극이나 흥분 등과 무관하게 발기 상태가되어 버린 그것은, 심한 통증을 수반했고, 신속한 조치를 하지 않으면 미래에 쓸모가 없게되어 버리며 영원히 손상되어 버릴 수도 있다고...


이란에서 코 수술을 받은 네이븐 씨는, 마취에서 깨어났을 때 하체의 이변을 깨닫고, 그것을 달래기 위해 3번의 수술을 더 받았다.




3번째 수술에서 겨우 안정이 보였지만, 네이븐 씨는 3개월간 고통과 싸워야했고, 수술 후 몇 개월 동안 우울증을 앓았다는 것....


의사는 원인을 알 수 었다고 했고, 네이븐 씨는 자신의 수술시 마취가 자신과 맞지 않았을까? 또는 당시 영양 보조 식품으로 섭취하던 보충제의 부작용이 타이밍 나쁘게 맞았다는 등 다양한 추측을 하고있다.


세계 기록을 만들어 낸 3개월 간 발기 지속 상태는...자신의 보충제가 성욕을 자극하는 것을 돕는 성분이 들어있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되었지만, 당시에는 몰랐고, 설마 저런 형태로 수술의 후유증이 나타난다는 생각하지도 않았었다.



향후는, 전신 마취도 공포를 느끼고 있고, 지금까지 이상으로하는 외모에 도달했기 때문에, 이제 더 이상 성형을 할 생각은 없다는 것.


그 후, 네이븐 씨는 자신의 경험을 살려 다른 사람이 자신과 같은 처지에 놓이지 않게, 성형 수술시 정확한 정보게 근거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위한 컨설팅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크로아티아 전문의들과 공동 경영하고있는 한곳에서만 클리닉을 오픈하고 있다는 네이븐 씨는, 성형 수술을 계획하고있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병원과 의사를 선택하도록 매일 조언하고 있다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