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니 세정제의 놀라운 세정 효과

몰라도 사는데에는 지장없지만, 알고 있으면 조금 편리한 생활이 되는것은 꽤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을 처음 시도한 사람은 어떤 의미에서는 대단 할지도 모른다. 더구나 굉장히 효과적이라고하니 세계가 놀라는것도 어찌보면 당연하다.


<이미지 출처 : Mamamia>

무려 틀니 세정제 폴리덴트로, 더러웠던 운동화가 완전히 깨끗해진다는 것이다.


집에 폴리덴트가 있는 집은 그리 많지 않을지 모르지만, 만약 있다면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 호주의 엄마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폴리덴트 최강 전설




해외 사이트 Mamamia의 편집 보조, 알리 무어 씨는 해외 여행에서 돌아왔을 때, 하얀색의 운동화가 심하게 더러워졌다는 사실을 알았다. 


<이미지 출처 : Mamamia>


어떻게하면 쉽게 깨끗하게 만들수 없을까? 몇 시간을 생각한 끝에, 머릿속에서 번쩍 생각난 것이 틀니 세정제로 친숙한 폴리덴트를 사용한 생활 팁이었다.


폴리덴트를 물에 녹여서 뿌리고 문질러 소파가 깨끗해졌다고하는 게시물을 주목한 후, 그뒤로는 주방 타일이나 가방 등 여러가지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았었고, 이번에는 운동화~~




틀니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물건이 깨끗하게 된다고하는 폴리덴트 게시물이 쏟아졌다.


<이미지 출처 : Mamamia>


- 폴리덴트를 섞은 물에 운동화를 담가두었다가 세탁


알리 씨는 조속히 폴리덴트 효과를 운동화에 시도해보기로 했다.


먼저 운동화의 끈을 풀고, 낡은 칫솔로 가볍게 먼지를 털어낸 뒤, 세수대야에 온수를 넣고, 폴리덴트 3알을 녹여, 거기에 운동화와 신발끈을 담가 하룻밤 둔다.




다음날, 세탁기에 세제 및 소음 방지를 위해 수건을 넣어 세탁해 햇볕에 말리면....


마치 새 것처럼 깨끗하게 된다는~~



운동화의 얼룩이 신경 쓰이는 사람은, 꼭 해보시기를. 폴리덴트가 없으면 구입을 해야~~


일반 가정에서는 있는 집이 거의 없을 것이다.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계시는 집에는 혹시 있을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