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쿡이 말하는 AirPods가 귀에서 떨어지지 않는 이유

Apple의 팀 쿡 CEO는, 미국 ABC의 아침의 정보 프로그램 "Good Morning America"에 출현해, 완전 무선 이어폰의 AirPods에 대해서 말했는데...

 

 

- AirPods은 귀로부터 떨어지지 않는다! 팀 쿡이 증언

 

AirPods이 귀로부터 떨어지기 쉬운 것은 아닌지...라고하는 사람들의 걱정에 대해서, 자신이 꽤 오랜시간동안 AirPods를 사용하고 있고, 운동을 포함하여 일상생활에 사용해도 AirPods가 귀로부터 떨어질 일은 없다...라고 팀 쿡 CEO는 이야기하고 있다.


 

 

얼마전의 발표회 후에도, 복수의 미디어가, 머리를 움직여도 AirPods이 귀로부터 떨어지지 않는다라고 방송을 했었다.

 

아래는 USA Today Digital의 Natalie DiBlasio 씨의 AirPods 테스트 모습

 

 

- 예전의 이어폰이 귀로부터 떨어지는 이유는 케이블 때문.

 

종래의 iPhone 부속 이어폰의 EarPods에서는, 걷고 있을 때 등에 귀로부터 떨어지는 스트레스를 경험한 사람들도 많다고 생각된다.

 

EarPods로부터 케이블이 없어진 것으로 보이는 AirPods가 귀로부터 떨어지기 어려운 이유를 팀 쿡 CEO는 "케이블이 없으니까'라고 설명하고 있다.

 

 

EarPods의 케이블은 상당히 가늘어 무겁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귀에 꽂는 것만으로 자신을 지지하고 있는 EarPods에게는, 케이블의 무게도 영향이 큰 것이라고.

 

사람에 따라 귀의 구명의 형태나 크기는 다양하지만, 누구의 귀에 딱 알맞을지는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다. 그래서 귀에 따라 거의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 사람도 있을것이고, 좀 더 쉽게 빠질 수 있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AirPods은, 10월 말에 발매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