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Note7, 3개월이내 "Android 7.0 Nougat" 업데이트

The Korea Times는 11일, "Galaxy Note7"에 대한 "Android 7.0 Nougat"으로의 업데이트 제공을 2~3개월 이내에 시작할 것이라고, 삼성 CEO 인 고동진 씨가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최근 개최 된 프레스 이벤트에서 삼성 CEO가 밝힌 바에 따르면, 사용자의 의견을 모아 2~3개월 이내에 Android 7.0 Nougat을 Galaxy Note7에 제공 할 예정이라는 것이다.


또한 그는 이번, 최신 OS로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 "안정되어 완벽한 플렛폼으로 제공하기 위해 OS 업데이트를 실시하기 전에 충분한 기간의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는 자세를 삼성이 채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것 같다.



그리고 이번에 "구부릴 수 있는 (foldable)" 스마트폰에 대한 계획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가까운 장래에 출시 될 예정은 아니라는 것을 다시한번 강조했다.



미디어의 관심이 매우 높은 것으로 이해하고 있으며, 삼성 자체도 높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지만, 단말기의 안정성 및 사용자 경험 등 다양한 관점에서 실제로 제품화하는 것은 시기상조라는 생각을...


삼성의 CEO가 말하는 "가까운 미래"가 구체적으로 언제가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2017년 초에 발표되는 사태는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