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7, Touch ID 및 FaceTime 카메라 내장형의 전면 디스플레이 채택?

iPhone 7에는, 방수 방진 성능이 탑재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데, 이 소문을 지원하는 정보가 또 흘러 나왔다.


뉴스 미디어 "MacRumors"는 iPhone 7에 대해 Touch ID 및 FaceTime 카메라 내장형의 전면 디스플레이 채용을 하는 것이 아닌가라고 전하고 있다.



스피커에 대해서도 디스플레이의 뒷면에?


지금까지 iPhone 7의 방수 방진 사양에 대한 소문은 여러가지가 흘러나오고 있었지만, PodCast 프로그램에서 Daring Fireball의 John Gruber 씨가 iPhone 7에서는 Touch ID 및 FaceTime 카메라 내장형의 전면 디스플레이가 채용되고, 다른 센서나 스피커에 대해서도 어떤 식으로든 디스플레이 뒷면에 배치되는 것 아닌가라고 전하고 있다.




이러한 소문에 대해서도, 이전부터 전해져오고 있었지만, 만일 사실이라고 한다면, 홈 버튼은 마침내 없어지고, 압력에 민감한 터치에 의한 조작으로 되는 것일까?



디스플레이 소재는 이번에 언급하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본체 전면에 유리 소재가 채용되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있다. iPhone 6/6 Plus 시절부터 사파이어가 채택 될 것이라는 소문으로 상당히 화제를 모은적이 있었지만, 그러한 이야기는 이번에는 별로 나오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