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atch 2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까?

애플 관련 소식을 중점적으로 보도하는 MacRumors는 8일, "Apple Watch"의 후속 모델이 6월 중순 경에 발표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Apple Watch 2 컨셉이미지>


MacRumors에 따르면, 브로커와 딜러 업무를 수행하는 미국 기업 Drexel Hamilton의 애널리스트 브라이언 화이트 씨가 공개 한 최신 예측 정보로, 신형 Apple Watch가 향후 2~3개월 이내에 등장 할 가능성을 지적했다는 것이다.


신형 모델은, 현행 모델 대비 20~40% 가량 박형화된다고 말해지고 있고, 미 애플의 대표적인 연례 컨퍼런스 인 WWDC에서 Apple Watch 2가 정식 발표 될 전망이라고 하고 있다.


그 외, 화이트 씨는 이번 "iPhone 7" 시리즈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이 시리즈의 생산은 7월 중에 시작되는 것 외에, 탑재 될 것이라고 소문되고 있는 듀얼 카메라에 대해서는 "iPhone 7 Plus"에만 채용될 가능성이 높다는 예측도 함께 공개했다.



또한 현시점에서, Apple Watch 2의 발표 시기로는 올해 9월경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한편, 올해 1월 말, Apple Watch 2의 양산이 2월 중 또는 제2분기에 시작될 가능성도 지적되었었지만, 4월 중순이 다 되었지만, 아직 유력한 속보는 나오지 않고 있다.


6월과 9월, 어느 시점에 발표 될런지는 알 수 없지만, 애플 팬들은 배터리 수명이 크게 개선되기를 바라고 있을 것이다. 그나저나....이 Apple Watch, 팔리고는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