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배낭여행지 베스트 톱10

배낭여행은 어떻게 해서 배낭여행일까?


사전을 찾아보니 필요한 물품을 배낭에 넣고 떠나는 여행.

최대한 경비를 아끼고 절약하면서 체험하는 여행이라고...

 

맞다...여행의 참맛은 배낭여행이라고~~~

누구나 자유로이 휘파람불면서 혼자 가는 여행이 훨씬 좋다.

버~뜨...근데 그거이 상당히 어렵다.

 

낯선 곳을 배낭을 매고 혼자 여행한다는 것은 보통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좀...껄쩍지근하다. 

뭐 좋기야 배낭여행이 경비도 절약되고 자기 마음 닿는데로 가고 싶은곳 찾아가고....

필자도 여행가려거든....배낭여행을 가야...진정한 여행의 맛을~~

그게 어려우니...패키지로 가는것이 아닐까~~


세계인들이 모두 입을 모으며 최고라고 하는 배낭여행지는 어디일까?

개인적으로는 남미쪽이 요즘은 땡긴다~~^^


<터키 파묵칼레>


10위. 터키

이집트처럼 고대 유적지가 정말 볼 만한 나라...

개인적으로 터키는 꼭 가보고 싶은 나라다.

면적은 783,562㎢ 로 세계 37의 큰 나라...인구는 약 8천만명.


9위. 체코

영어·프랑스어로는 프라그(Prague), 독일어로는 프라크(Prag)라고 한다. 

체코 중서부, 블타바강(江:몰다우강) 연변, 라베강(江:엘베강)과의 합류점 가까운 곳에 있다. 

체코 최대의 경제·정치·문화의 중심도시이다. 

시내를 흐르는 블타바강은 너비가 100~300m이며 몇 개의 강이 있다.


8위. 태국/베트남 

<태국> 

정식국명은 타이왕국(Kingdom of Thailand)이고, 프라테트 타이(Prathet Thai) 

또는 무앙 타이(Muang Thai)라고도 한다. 

국명은 타이어(語)로 '자유'를 의미하며, 주민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타이족(族)을 가리키기도 한다. 


<베트남> 

정식명칭은 베트남 사회주의공화국(Socialist Republic of Vietnam)이다.  

북쪽은 중국과, 서쪽은 라오스 및 캄보디아와 접하고 동쪽은 바다를 면하고 있다.


7위. 네덜란드 

정식 명칭은 네덜란드 왕국(Kingdom of the Netherlands)이다.  

동쪽으로는 독일, 남쪽으로는 벨기에와 접하며, 서쪽과 북쪽은 북해와 접한다.  

속령으로 카리브해에 네덜란드령 앤틸리스제도(5개 섬으로 구성)와 아루바섬이 있다.


<칠레>


6위. 칠레 

정식명칭은 칠레공화국(Republic of Chile)이다. 북쪽으로 페루, 북동쪽으로 볼리비아, 동쪽으로 

아르헨티나와 국경을 접하며 서쪽으로 태평양, 남쪽으로는 남극해에 면한다.


5위. 스페인 

정식명칭은 에스타도 에스파뇰(Estado Espanol)이며, 스페인은 영어명이다.  

유럽대륙의 서쪽 끝인 이베리아 반도에 위치한다. 서쪽으로 포르투갈, 북쪽으로 프랑스에 접하고, 

남쪽으로 지브롤터 해협을 사이에 두고  아프리카의 모로코와 마주하며 동쪽으로 지중해, 북쪽으로 

비스케이만(灣), 북서쪽으로 대서양에 면한다.


4위. 뉴질랜드/호주 

<뉴질랜드> 

뉴질랜드는 마오리어(語)로 아오테아로아(Aotearoa)라고 불린다. 오스트레일리아 대륙에서 남동쪽으로 

약 2000km 떨어져 있다.


<호주> 

정식명칭은 오스트레일리아 연방(Commonwealth of Australia)이다. 북쪽은 티모르해(海), 동쪽은 

산호해·태즈먼해, 남쪽과 서쪽은 인도양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오스트레일리아섬은 

세계에서 제일 작은 대륙이다.


2위. 아르헨티나

정식명칭은 아르헨티나공화국(Republica de Argentina)이다. 남아메리카에서 브라질에 이어 

두 번째로 크고 세계에서는 여덟 번째로 큰 국가이다. 

국토는 남북으로 긴 모습이며, 서쪽의 안데스 산맥과 남쪽의 애틀랜틱해(海) 사이에 자리 잡았다.


<아일랜드>


1위. 아일랜드

수도는 더블린이고 섬은 남북으로 486km, 동서로 275km가량 뻗어 있다.  

유일한 이웃은 섬의 북동부에 위치한 영국의 북아일랜드이다.  

북아일랜드와의 국경선 이외의 경계는 해안선뿐이며 북쪽·서쪽·남쪽으로 대서양과 만나고, 

동쪽으로는 영국과의 사이에 아일랜드 해와 세인트조지 해협이 있다. 면적 70,285㎢


ㅋ~~전 세계인이 가고 싶은 배낭여행지로 아일랜드를 꼽았네요...

공감합니다. 아일랜드는 너무나 멋진 고성, 그리고 녹음이 우거진....정말 멋진 곳일거라고 생각됩니다.

아일랜드와 아르헨티나....꼭 가보고 싶은 나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