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S7/S7 edge"의 스펙이 누수

해외 뉴스 미디어 Phone Arena는 6일(현지 시간), "Galaxy S7" 및 "Galaxy S7 edge"의 주요 사양 정보가 새롭게 유출되었다는 것을 보도했다.


이번 Galaxy S7 시리즈의 주된 스펙을 기재 한 스펙 표가 새롭게 누수되었지만, 그 내용은 최근 유출 된 스펙 정보와도 일치하는 것이었다고 한다.


Galaxy S7 및 Galaxy S7 edge는 각각 5.1인치와 5.5인치의 "Super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SoC에는 "Exynos 8 Octa 8890" 또는 "Snapdragon 820"을 채용. 또한 배터리 용량은 각각 3000mAh와 3600mAh로 증가하는 한편, 메인 카메라는 약 1200만 화소의 신형 이미지 센서가 모두 공통적으로 구현되는 모양이다.



또한 RAM 용량은 4GB까지 강화되는 것 외에 두 모델 공통으로 microSD 카드 슬롯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명기되어 있다. 또한 이번 Galaxy S7에 탑재되는 패널의 실제 크기는 5.17인치 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지금까지의 정보에서 S7의 디스플레이 크기가 5.1인치 또는 5.2인치가 될 것으로 전해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5.17이라고 알려진 것과 거의 일치한다고 봐야 할 것이다.


<"Galaxy S6 edge+" 디스플레이 크기에 오차가 있다(실제로는 5.7인치)>


<최근 유출 된 "Galaxy S7"의 시스템 정보를 파악한 이미지>


Galaxy S7은 "Galaxy S6"과 같은 5.1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 할 가능성이 유력시되어 온 반면, 최근 유출 된 Galaxy S7 시리즈의 도면에는 S6 보다 약간 큰 패널을 탑재 한 단말기로 그려져 있다. 이번 실제 크기 정보가 올바르다고 한다면, 이 모순은 해결 되었다는...


<최근 유출 된 "Galaxy S7" 시리즈와 "Galaxy S6"의 비교 도면>


아직 이 스펙이 모두 정확 한 것은 아니지만, Galaxy S7 시리즈는 기대와 다르지 않은 고사양 모델로 등장할 모양.


via Phone Ar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