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S7"의 프런트 패널 이미지

해외 뉴스 미디어 Phone Arena는 지난 3일, "Galaxy S7"의 프런트 패널 이미지가 새로 유출되었다고 보도했다.


Phone Arena에 따르면, 이 사이트의 독자로부터 Galaxy S7의 것으로 여겨지는  전면 패널의 이미지를 입수했다고 한다. 한편, 이번에 유출 된 2장의 사진은 각각 "Galaxy S6" 및 "Galaxy Note 5"의 전면 패널과 함께 나란히 비교하여 양자의 차이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되었다.


먼저 Galaxy S6과 비교하면, Galaxy S7쪽이 약간 대형화하고 있는 반면 전체적으로 베젤이 좁게 되어 있고, 단말의 형상 자체가 더 각진 디자인으로 변경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또한 스피커 주변에 마련된 구멍의 배치에 큰 변화는 보이지 않고 홈 버튼의 모양과 크기로도 눈에 띄는 변화는 확인할 수 없다.



Galaxy Note 5와 비교한 경우에는 양자 간의 차이는 거의 없으며, 언뜻 보면 "Galaxy Note 5의 소형 모델"과 같이 보일 만큼 양자의 디자인은 흡사하다는 인상을 지울 수 없다.


<"Galaxy S7"과 "Galaxy S6">


또한 며칠 전에도 Galaxy S7의 프런트 패널 이미지가 누수되었었지만, 이번에 밝혀진 디자인과는 많은 점에서 현저한 차이를 확인 할 수 있다.


<"Galaxy Note 5"와 "Galaxy S7">


현재는 어느 쪽이 진짜인지를 판별 할 수는 없지만, 예상 발표일이 다음달 중순으로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가까운 시일 내 더 많은 사진이 유출 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