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Drive의 용량을 15GB로 유지하자!

OneDrive의 용량을 15GB로!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OneDrive"는 11월에 무료 용량을 15GB에서 5GB로 축소 한다고 발표했었지만, 신청하면 15GB의 용량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신청은 내년 1월말까지로 그 기간에 신청하면 된다.

- OneDrive의 무료 용량 15GB를 유지
마이크로 소프트는 지난달 "OneDrive"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을 15GB에서 5GB로 인하 "무제한 요금제"를 폐지한다고 발표했었다. 이것은 혼자 75TB 이상으로 비정상적으로 사용하는 일부 사용자가 있었기 때문에 그에 대응하는 조치였었다.




신청은 마이크로 소프트의 Web 페이지에서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여 실시한다. 만약 현재 계정이 없는 경우 무료로 계정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신청 가능한 기간은 2016년 1월 31일까지이므로, 무료로 15GB를 확보하고 싶은 분은 잊지말고 꼭 신청하도록 하자.

- iPhone에서 Word, Excel, PowerPoint의 대상으로도 활용 가능
iPhone 사용자는 iCloud를 메인으로 사용하는 분도 많다고 생각되지만, "OneDrive"는 iPhone용 무료 오피스 어플리케이션 "Word", "Excel", "PowerPoint"의 대상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우선 15GB의 용량을 원하는 분은 신청해 두는게 좋을 것이다..


Source : Micro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