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퀴드 메탈 스마트폰 "Turing Phone"의 연기 이유

Android Police는 4일(현지 시간), 리퀴드 메탈 케이스를 채용하는 "Turing Phone"의 발매시기가 2016년 1분기(1~3월)로 연기되었다고 보도하고 있다.


이번 정보는 Turing Phone 개발사 인 미국 Turing Robotic Industries(TRI)가 E 메일을 통해서 밝혔는데, 이러한 연기는 "Turing Phone을 더 완성도 높은 단말기로 만들기 위한 조치"라고 되어 있다. 또한 당초 2015년 12월 18일 발매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내년으로 연기되었다는....


회사는 출시 연기 결정에 즈음하여 이미 선행 예약을 끝낸 사용자에 대해서 두 가지 선택을 제시하고 있다. 하나는 예약을 취소하고, 환불이나 크레딧으로 받는 것. 그리고 또 하나는 발매일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려 스토리지 용량의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는 것이다.



후자를 선택 한 경우 16GB 모델을 예약했던 사용자는 64GB 모델로, 64GB 모델의 경우 128GB 및 128GB 모델을 선택한 경우에는 한정판 모델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아쉽게도 자세한 일정에 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Turing Phone은 2016년 1분기 말까지는 판매가 이루어지게 될 것이라고 한다.


Android Pol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