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가득 어린이에게 좋은 3D 프린터 "The Rever 3D"

장난감도 액세서리도 만들 수 있다!

 

3D 프린터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은 많을것으로 생각되지만, 한가지 걸림돌은 바로 그 가격. 어느정도 쓸만하면 그 가격은 엄청날 것이다.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고가의 모델은 필요 없지만.....

 

그런 요구에 딱 맞는 것이 저렴한 어린이 3D 프린터 "The Rever 3D"이다.

 

어린이용이라고 해서 The Rever 3D로 할 수 있는 것이 아이들만의 것이 아니다. 액세서리와 장난감을 만들거나, 심지어 레고와 같은 부품을 프린트하여 조립, 무엇이든지 생각해내어 즐길 수 있다. 자신의 아이디어를 그대로 형태가 되는 3D 프린터는 반드시 자녀의 지적 호기심을 일깨워 줄것이다.



프린트 데이터는 iPhone과 Android용 앱, PC에서 보낼 수 있다. 프린트 소재는 100% 자연으로 돌아가는, 환경 친화적인 설계로 되어있다는.



또한, 어린이가 사용하는 것이라고 하면 사용중에 사고가 걱정이지만, 그 점에 대해서도 괜찮다. 시스루 전면 가드가 호기심 가득한 자녀의 손을 부드럽게 지켜준다. 인쇄가 끝나면 프린터의 노즐이 손에 닿지 않는 장소에 로크된다.



The Rever 3D는 현재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Kickstarter에서 자금을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는 219달러로 1대 구입할 수 있다. 소매 가격은 399 달러. 생산은 2016년 6월부터라고 한다.


via : Kicksta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