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의 표면처럼 아름답다! 새로운 iPhone 7 컨셉 디자인

내년 출시가 거의 확정적 인 iPhone 7의 컨셉 디자인이 새롭게 나왔다. 이번에는 유리면처럼 매끈한 거울 표면과 같은 마무리로 되어 있는데....한층 더 멋지게 디자인되어 있는것 같다.


- 고급스러운 거울의 표면과 같은 마무리 된 iPhone 7

지금까지도 전면이 모두 디스플레이가 되는 참신한 디자인의 iPhone 7 컨셉 디자인 등을 봐었었지만, 이번에 새롭게 공개 된 디자인은 바디가 프리미엄 감이 있는 경면(거울의 표면) 디자인으로 마무리 된것이 특징이다.



iPhone 6s는 새로운 색상의 로즈 골드가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었지만, iPhone 7에는 거울면과 같은 마무리의 본체는 고급 스러움이 한층 더 느껴지고, 만약 실현된다면 이것이 화제가 될 것 같다.


아름다운 경면 마무리를 즐길 수 있을려면, 케이스를 하지 않고 그냥 생폰으로 해도 좋을 것이다. 그렇지만, 또 기스도 신경이 쓰이고...ㅎㅎ 상당히 갈등을 일으킬 것 같다.



- 새로운 기능의 실현 가능성은 낮다?

동영상은 1,600만 화소의 카메라와 Lightning 단자 대신 USB Type C의 채용, 유기 EL 디스플레이를 탑재 한 iPhone 7이 그려져 있는데, 이러한 새로운 기능의 탑재는 아직 현실적이지는 않을 것 같다.


iPhone은 6s에서 카메라의 화소 수가 1,200만 화소로 된지 얼마 안되었고, 유기 EL 디스플레이에 대해서는 저명한 애널리스트가 부정적인 견해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