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face Book/Pro 4", Windows Hello지원되어 나온다

해외 미디어 Neowin은 25일(현지 시간), "Surface Book" 및 "Surface Pro 4"가 발매 전에 업데이트에 의해 "Windows Hello"에 대한 대응을 마무리 하여 출시된다고 전하고 있다.


이번에 마이크로 소프트는 출시를 앞둔 2기종의 2-in-1 태블릿 PC에 다수의 펌웨어 및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포함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AnandTech에 따르면, 업데이트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술한 것은 아니지만, 이 업데이트는 Surface Book 및 Surface Pro 4상에서, Windows Hello가 이용 가능하게 되는 것을 발견했다는 것이다. Windows Hello는 "Windows 10" 및 "Windows 10 Mobile"에서 처음 구현 된 생체 인증 기능에 지문 이외에 얼굴이나 홍채에 의한 본인 인증을 실현시키는 기능이다.



이 최신 업데이트 파일은 이미 공식 Web 사이트에서 ZIP 및 MSI 형식의 파일로 배포가 시작되고 있고, 아마 앞으로는 시장에 출시되는 젶무에는 미리 이 업데이트가 반영되어 나올 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Surface Pro 4가 일본에서는 11월 12일 부터 발매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우리나라도 그 즈음되지 않을까), Suface Book의 판매 계획에 대해서는 일체 공개가 되지 않고 있다. 


Neow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