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Berry Priv", 예약 접수 개시, 일부 스펙도 밝혀져~

BlackBerry는 14일, 자사 최초의 Android 스마트폰 "BlackBerry Priv"를 선행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이번 BlackBerry 공식 Web 사이트에 BlackBerry Priv의 특별 페이지를 개설하여 선행 예약 접수를 시작함과 동시에 일부 스펙도 함께 공개했다.



BlackBerry에 따르면, "Galaxy S6 edge" 및 "Galaxy S6 edge+" 뿐만 아니라 패널의 좌우 양측이 완만한 곡면 구조를 가진 5.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것 외에 341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고, 뛰어난 보안 성능 및 생산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Extraordinary audio quarity(뛰어난 음질)"를 실현했고, 메인 카메라는 독일의 전통 렌즈 업체 인 슈나이더 Kreuznach 기업 인증 렌즈를 채용했다고 한다.



불행히도 이번에 구체적인 발매시기나 가격 및 자세한 사양 등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예약을 신청 한 사용자는 BlackBerry에서 일어나는 자세한 정보가 알림으로 설정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이전에는 4K 동영상 촬영 기능이 구현되어 있음을 시사하는 이미지가 유출되었지만, 이번에 공개 된 정보에는 그것을 뒷받침 하는 내용은 존재하지 않았다.


최근에는 그 판매량에 따라서는 BlackBerry 스마트폰 사업 철수를 결정 할 가능성도 공식적으로 언급 된 BlackBerry Priv이지만, 과연 회사의 예상대로의 실적을 남길 수 있을지....아니면 진짜로 철수 할 것인지~


via BlackBer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