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극찬 한 사진은 iPhone 6s로 촬영 한 것이었다

삼성과 Apple은 스마트폰 업계에서는 경쟁 관계로 오랫동안 다투는 사이이다.


얼마전에도 iPhone 6s의 출시에 맞춰 삼성이 방해 공작을 걸었었다는 뉴스도 있었지만, 이번 삼성이 실수하여

"iPhone 6s" 카메라에 대해 아름답다고 평가 해버리는 사건(?)이 발생했다. 



한마디로 경쟁사의 스마트폰 카메라를 극찬했다는 소리다. 

ㅎㅎ 당연히 Apple이 만들어 낸 스마트폰인지 모르고....


- Twitter 사용자의 게시물 사진을 "멋지다, 예쁘다"라고 칭찬

사건의 발단은 Twitter 사용자 Nathanie Higgins 씨가 게시 한 것으로부터 시작되었다.



덧붙여서 게시 된 사진을 확대한 것이 여기....


Higgins 씨의 말대로 아름다운 사진이다.

이에 대해 삼성의 공식 Twitter가 답변을 달았는데...그것은 다음과 같은.


"예쁜 사진이네요....어떤 카메라로 사용했나?"

Higgins 씨는 "iPhone 6s 야!"


삼성 공식 : "아...그렇다면 더욱 놀라운데...! 착각했어..미안~"


Nathaniel Higgins


무려 공식 Twitter에서 경쟁 기종을 극찬했던 삼성.

논증의 이유로는 "Edge Hill"을 자사의 Galaxy Edge로 착각한데서 비롯된 대화라고 생각되는데...마지막 얼버무리며

끝내는 대화가 웃지 않을 수 없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