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방법을 바꾸면 날씬? 식료품 쇼핑의 10가지 요령

2015.08.28 12:53 노하우

다이어트 중에는 무엇을 먹는지가 물론 중요하지만, 원래 "무엇을 살 것인가"도 상당히 중요하다.

스낵 등의 간식은 집에 두지 않는 것이 철칙이다. 그만 손에 들어 버린다고 하는 사람은 슈퍼 등에서 

쇼핑 방법을 바꾸면 좋을 지도 모르겠다.


해외 인터넷 사이트 "Woman's Day"에 소개된 "당신을 날씬하게 하는 식료품 가게에서의 쇼핑하는 10가지 

비결"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자.



1. 쇼핑 목록을 만든다 : 충동 구매를 방지

2. 스트레스가 있을때는 가지 않는다 : 정크푸드에 손을 뻗치기 쉽상이므로~~

3. 배고플 때는 가지 않는다 : 공복시는 고 칼로리의 음식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4. 바구니 대신 카트를 사용한다 : 바구니를 가지고 있으면 뭐든지 담고 싶은 충동에 휩싸인 다고....

5. 결합 상품을 사지 않는다 :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나쁜 것들도 먹게 된다.


6. 건강한 식품은 많이 구입 : 구입 했으니 어쩔 수 없이 소비하자는 심리를 이용

7. 상품 레이블을 읽는 습관 : 칼로리를 알면 구입하는 것을 자제할 수도 있다.

8. 반조리 제품을 구입 : 컷 된 야채와 열처리 된 고기 등, 요리의 스트레스 줄이기

9. 제과점에는 들어가지 않기 : 향기의 유혹을 이겨내기 힘들다.

10. 현금으로 쇼핑을 : 카드는 충동 구매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


최악의 쇼핑 방법은....퇴근 길, 특히 배가 고파있는 상태라고 한다.

그 때는 절대로 쇼핑하지 않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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