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TV를 터치 스크린으로 하는 장치 탄생

샌프란시스코에서 불어온 뉴~스....

보통 텔레비전이 초 거대 태블릿으로?


마침내 80인치 태블릿이 실현 가능하게 되었다.

미국에서 초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Touchjet WAVE"는 TV 상단에 설치하는 것만으로 스와이프 나 탭

같은 스크린 조작이 가능하게 되는 것이라고~



- 설치하는 것만으로 터치 스크린으로...

어찌하여 일반 텔레비전이 태블릿으로 변신하는가....의문을 가지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그러나 적외선 센서를 중심으로 한 첨단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손가락의 움직임과 접한 위치를 감지하고, 그것을

정보로 처리하는 구조로 의외로 간단하다고 한다.


지문이 손상(?)되는 것이 걱정이신 분들은,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여 떨어진 곳에서 리모콘 조작도 가능하다.



- 거대한 스크린을 부담없이 활용, 다양한 용도로~

조금의 노력으로 집에서, 사무실에서 스크린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활용 폭이 넓어진다.

예를 들어 집에서 큰 화면으로 안드로이드 게임, Youtube, Skype를 즐길 수 있고, 사무실에서 화이트 보드 대신

더 원활하게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좌우간에 상당히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 저렴한 가격, 고품질이 매력적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Indiegogo에 따르면, 이렇게 부담없이 대형 화면을 즐길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무려 

지금현재 상태에 40% off 한 약 100 달러로 입수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것이 전세계에서 주문이 현재 쇄도하고 있다고....서두르지 않으면 매진?

스마트폰 시대에 나타난 이 같은 혁명적인 제품은 향후 또 어떻게 변해가게 될지 정말로 궁금하다.


via Indie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