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필견! 뺨에 대는 것만으로 피부 컨디션을 분석하는 스킨 케어 가젯 등장!

여성들에게는 일상적인 피부 관리는 매우 중요한 것이다.

그런 가운데, 모든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최신 가제트가 등장했다. 그 이름은 "WAY".


피부에 살짝 대는것 만으로도 당신의 피부 컨디션을 측정하고, 매일 매일의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뛰어난 제품.



- 여자가 원하는 기능이 전부 들어있는 스마트 가젯

"WAY"는 작은 스마트 가젯과 자신의 스마트폰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먼저 "WAY"의 본체를 피부에 접촉하면, 약 3초만에 당신의 피부 컨디션을 분석한다.

BIA법(생체 임피던스 측정법)을 이용하여 피부의 진피에 수분과 유분을 측정, 스마트폰에 데이터를 축적함으로써 일상적인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그 자리에 놓아두는 것만으로 지금있는 장소의 자외선(UV) 데이터, 습도를 실시간 측정하기 때문에 자외선이나 건조를

예방하기 위한 정보를 스마트폰에 통지 해주는 기능까지 있는 것이다.


- 전문 피부관리 숍에 가지 않아도 당신에게 맞는 피부 관리 조언도 해준다

그리고 마지막 기능으로 당신의 매일 매일 피부의 컨디션에 맞춘 스킨 케어 조언을 스마트폰 응용 프로그램에 표시.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당신에게 맞는 개인 스킨 케어를 실현 해주는 것....정말 대단하지 않는가요?



모든 여성이 "원하는" 기능이 가득한 "WAY".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indiegogo"에서 구할 수 있다. 꼭 체크해보시기를~~


공식 사이트 : indiegogo

동영상으로 보기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