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질 제한 레시피에는 암 위험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먹으면 암이 사라지는 꿈 같은 음식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나 음식에 의해 암 위험을 낮출 수는 있다. 사실 당질 제한 레시피는 암 위험을 낮추는 효과가 있는 것이다.


그 외에 암 위험을 낮추는데 효과적인 음식을 알아보자.



- 암 위험을 낮춘다면 단백질

암 위험을 낮추는 음식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단백질. 단백질을 잘 섭취하는 것이 확실히 위험을 낮추는 효과로

이어진다. 사실 면역 세포는 단백질로 되어있다. 또한 낮은 콜레스테롤은 반대로 암 위험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것이다.


또 한가지, 철분이 암 위험을 낮춘다. 암은 빈혈로 활성화하기 쉬운 경향이 있다.

혐기성이라고 해서, 산소를 싫어하는 성질이 있기 때문이다. 빈혈이라는 것은 산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암이 증식

하기 쉽다는 것을 말한다. 빈혈이 되지 않도록, 철분을 제대로 섭취하고, 산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 당질 제한 레시피가 암 위험을 낮춘다.

당질 제한 레시피도 암 위험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당질을 과다 섭취하면 활성 산소가 발행한다.

이렇게 되면 암에 걸리기 쉬워진다. 게다가 암세포는 포도당을 가져와 에너지로 하기 때문에, 당질은 될 수 있으면

멀리하는것이 좋다.


암 위험을 낮출려면, 음식은 간단하게..."고기, 생선, 달걀, 유제품, 콩 제품"을 추천한다.

그리고 장내 환경을 좋게하기 위한 "야채, 해초, 버섯"등의 식이 섬유를 균형있게 먹도록 하자.


먹을 때는, 야채도 과일도 물고기도 껍질 째 먹는 것이 좋다.

식물과 생물은 외계로부터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 피부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물질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암 위험을 낮추는데 효과를 발휘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