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출시는 8월 31일? 온라인 쇼핑은 OEM 버전의 선행 예약 접수 개시

마이크로 소프트가 출시 예정 날짜를 꼭꼭 숨겨 두려고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온라인

소매 업체가 "Windows 10"과 "Windows 10 Pro"의 OEM 버전의 가격과 출시 날짜를 명기하고 선행 예약

접수까지 시작했다.



이러한 자세한 정보를 게재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은 Newegg.com이란 사이트다.

이 사이트에서 Windows 10을 검색하면 발매 예정의 2종류의 "OEM System Builder" 패키지가 표시된다.


여기에 게재된 발매일이 진짜라고 가정한다면, 소규모 시스템 빌더는 노동절(9월 첫째 월요일)까지 Windows 10에

액세스 할 수 있게 된다. 하지만, 가격 인하를 기대 한 사람은 신중하게 고려하는게 좋다. 이 가격은 사실 "Windows 8"

과 "Windows 8 Pro"의 발매시의 가격보다 각각 10달러 비싸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이미 "Windows 7", "Windows 8.1"의 정식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는 Windows 10의 무료

업데이트를 제공 할 계획임을 밝혔었다. 정품 라이센스가 없는 사용자에게 유상 업데이트가 제공될지, 아니면 PC를

자작하는 사람이나 가상 머신에 Windows 10을 설치하는 사람에게 완전한 패키지가 제공될런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얼마전에는 Microsoft의 파트너 인 AMD가 Windows 10의 출시는 7월말이라고 말했었다.

지금까지의 제품 사이클에서는 제조 공정을 위한 릴리스(Release To Manufacturing : RTM)에서 OEM 제품 출시까지는

약 3개월이 걸렸었다. 하지만, 이번에 밝혀진 일련의 정보가 옳다면, 이 두 이정표 사이는 한달이 줄어드는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