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6를 물속에서 충전! 배터리 내장 방수 케이스

2015년 5월 29일, caseplay 사는 방수 기능이 있는 배터리 내장 스마트폰 케이스 "fre Power for iPhone 6"

를 출시 했다.



- 물속에서 iPhone 6를 충전 할 수 있는

"fre Power for iPhone 6"는 수심 2미터, 1시간까지 물에 넣고서도 견딜수 있는 방수 기능을 가진 배터리 내장

iPhone 6 케이스이다. 또한 방진도 IP6X 기준을 충족하고 모래와 먼지가 케이스에 들어가지 않는다.

또한 iPhone 6의 충전이 100%가 되는 시점에서 충전을 정지하는 자동 정지 충전 기능이 있다.



케이스를 장착한 채로 물속에서 iPhone을 조작 할 수는 없지만, 카메라를 플레이 시킨 채 바다에 들어가 셔터를

누를 수 있기 때문에 1시간 이내라면 수중 촬영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밀폐형 방수 케이스지만, 스피커로

소리도 고음질로 들을 수 있는 사양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음악도 즐길 수 있다.



- "fre Power for iPhone 6"의 가격은?

"fre Power for iPhone 6"의 가격은 17,258엔(17만원)이며, 색상은 Black/Black, White/Grey,Blue/Blue의 3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현재는 caseplay 온라인 숍에서 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발송은 6월 중순 경으로 되어 있다.

여름 방수 대책뿐만 아니라 수중 촬영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겠다.


공식 사이트 : case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