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Get a Mac" CM의 Mac역 배우, 이번에는 Huawei 광고에 등장

2017.02.01 15:34 IT

2006년부터 2009년까지 방영 된 "Get a Mac" 시리즈의 CM에 출연했었던 Mac역 배우 인 저스틴 롱 씨가 이번에는 화웨이와 CM 출연 계약을 맺은 것으로 밝혀졌다.


- Mac 담당 배우가 Huawei Mate 9의 CM에 출연


Mac과 PC를 의인화 한 텔레비전 CM 시리즈 "Get a Mac"은, 그 유머러스하고 냉소적인 내용이 주목을 끌었었다. 이 CM에 Mac 역으로 출연했었던 배우 저스틴 롱 씨가, 이번에는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Huawei 와 CM 출연 계약을 체결했다. 출연작 제1호는 화웨이의 최신 스마트폰 "Mate 9"의 CM이다.



- Apple CM 출연의 과거가 계약의 이유


저스틴 롱 씨는 2009년 이후 Apple의 CM에 출연하지 않았다. 그러나 광고 뉴스 사이트 Campaign에 따르면, Huawei가 그에게 CM 출연을 요구 한 가장 큰 이유는 과거에 Apple의 CM에 출연했었다는 경력 때문이라고 한다.




따라서 당초 Huawei는 롱 씨에 대해서, Apple의 CM에 출연했던 과거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CM 만들기를 제시 했지만, 롱 씨와 광고대행사가 이전의 경험을 약간만 보충하는 선에서만 그치도록 설득했다고 Campaign은 전하고 있다.




- 롱 씨, Mate 9의 면접을 받다


롱 시 출연의 CM 제1탄은 "면접"이라는 제목으로, 롱 씨가 Mate 9와 마주 앉아 자신이 Huawei의 신 CM의 감독에 얼마나 적합한지를 주장하는 내용으로 되어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대사로 시작해서, "기술은 풍부한 경험이 있습니다. 감독 한 경험이 있습니까? 없습니다. 감독의 의상은 가지고 있습니까? 스카프와 모자와 조끼입니다. 또 뭐가 있을까?"


- Mate 9는 롱 씨에게 이모티콘이나 사진, 동영상으로 응답한다



롱 씨는 계속한다. "당신은 똑똑하고 효율적, 충전하지 않아도 이틀은 간다. 정말 훌륭한..."


롱 씨가 채용되었다는 것을 전할 때에는, Mate 9는 불꽃놀이 동영상을 재생한다.


마지막으로 "뭐라고 부르면 좋을까요?"라는 롱 씨에게 처음으로 음성으로 "내 이름은 Alexa 입니다"라고 답변, Mate 9가 음성 지원 Amazon Alexa를 탑재하고 있는 것도 보여주고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