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 Bar 탑재 MacBook Pro, 출하개시! 15인치가 먼저

Touch Bar 탑재의 MacBook Pro의 출하가 시작되었다. 이르면 14일 월요일에는 직접 수령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다는....


- 월요일에는 수령하는 사람들도...



Touch Bar 탑재의 MacBook Pro의 발송 통지가 시작되었다고, 뉴스 미디어 9to5Mac이 보도했다. 알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15인치 모델이지만, 13인치 모델도 곧 발송 될 것으로 보인다.



9to5Mac이 소개하고 있는 가운데, 가장 먼저 MacBook Pro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앤드류 로즈 씨는 배송 업체의 UPS로 부터 11월 14일 월요일 도착 예정 통보를 받았다고.



- 호조를 보이고 있는 신형 MacBook Pro, Apple도 증산 체제


약 4년 만에 풀 모델 체인지가 된 MacBook Pro는 출시 후 5일만에 12인치 MacBook의 누적 매출액의 78%를 달성하는 등 순조로운 첫 스타트를 끊고 있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Apple은 공급 업체에 증산을 지시했으며, Touch Bar 탑재 키보드의 공급 업체를 교체 했다고 보도되고 있다.


Touch Bar 탑재 모델의 출하 전에 Apple은 Touch Bar에 대응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속속 심사 통과 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