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0.1에서는 iPhone 7 Plus의 속도가 업

현재 베타 버전이 공개중인 iOS 10.1을 설치 한 후, iPhone 7 Plus의 성능이 향상되었다고, 많은 사용자가 체감하고 있다. 메모리 관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믿고 있다.


- iOS 10.1을 설치하면 iPhone 7 Plus의 동작속도는?


iPhone 7 Plus는 iPhone 7 보다 1GB 많은, 3GB의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다. 그러나 일상적인 작업 처리 속도도, 벤치 마크 테스트 결과에서도 전혀 차이를 볼 수가 없었다.


그러나 지난 주 공개 된 iOS 10.1 베타버전을 iPhone 7 Plus에 설치했는데, 멀티 태스킹으로 앱을 전환하면서 열면, 반응이 개선되고 있다는 것을 실감했다고 BGR이 전하고 있다.



- 응용 프로그램 전환시 속도 개선



BGR 잭 엡스타인 씨에 따르면, 응용 프로그램 전환시 이전에 원래의 상태를 유지하지 않고, 다시로드 했지만, iOS 10.1 베타는 원래 상태를 유지하면서 열리게 됐다는 것이다.


비슷한 변화가 게시판 사이트 Reddit에도 많이 보고되고 있으며, iOS 10.1로 되었을 때, iPhone 7 Plus의 동작이 고속화 한 것은 메모리 관리의 처리가 개선 된 것 때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iOS 10.1은 아직 개발 중인 베타 버전이며, 최종 버전이 공개되는 시점에서 구현될지는 불분명하지만, iPhone 7 Plus 사용자 및 아직 구입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인물 모드"와 함께 관심이 가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