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인데 R 등급 지정! Sausage Party가 뭔가 충격적..

2016.08.27 17:33 엔터테인먼트

우리나라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블록버스터 영화 "수어 사이드 스쿼드"가, 미국에서 공개되자마자 대히트 중이다.


그 뒤에 살짝 가려졌지만, 8월 12일에 공개 되었을 뿐인데, 놀랍게도 2위를 달리고 있는 CG 애니메이션 작품이 있다.



그것이 CG 애니메이션인데도 R 등급을 받고 있다는 "Sausage Party(소시지 파티)"다.


여튼 이 작품이 무언가 충격적인것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



- R 등급의 이유가 충격적


CG 애니메이션이면서 R 등급을 받고 있는 이 작품.



"Sausage Party"에 등장하는것은, 슈퍼에서 "인간과 함께 돌아가는것"을 꿈꾸고 있는 음식 재료들이다. 대충 줄거리를 들어보면, 이것이 R 등급이라고? 할 정도로 뭔가 이상한게 없을 것 같다.


하지만, R 등급의 이유를 보면, "강한 성적 묘사, 거친 말투가 난무하는" 등 음식이 주인공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것들이 꽤 있다.


- 예고편이 지나치게 무섭다


R 등급 이유는, 예고편을 보면 확실하게 알수 있다고 하는데...


Twitter에서도 "충격적"이라고 화제가 된 예고편.




▼ 슈퍼에서 선택되어, 기쁘게 생각하는 음식 재료들...


그러나 현실은...


▼ 인간들로부터 살해 위협...





▼ 섹시한 빵도 등장.



- 충격적인 것도 납득?


이 작품의 각본을 다룬 4명 중, 두 사람은 세스 로건과 에반 골드버그로 소꿉 친구 콤비다.


그들은 2014년 북한의 최고 지도자와 인터뷰를 가장해 암살을 시도하는 토크쇼 사회자를 그린 "더 인터뷰"를 다루었었다.


Twitter


그외 공동으로 다룬 작품으로는 "슈퍼 배드(2007)", "파인애플 익스프레스", "디스 이즈 디 엔드"가 있는데, 모두 미국에서 대히트를 기록했었다.


이 영화(Sausage Party)가 개봉되어, 2주간 흥행 수입은 6548만 달러를 돌파. 제작비가 20억원 정도 인 것을 감안하면, 틀림없이 큰 성공을 거둔 작품이다.



영화 데이터베이스의 IMDb에 이미 120개 이상의 리뷰가 게시되어 있으며, 10점 만점에 8~9점이라고 평가하는 사람이 많았고, "시끄럽다", "참담한"이라고 하는 이유로 1점이라고 평가한 사람도 있다.


보는 사람에 따라 평가가 달라지는 내용임을 알 수 있는 이 작품....우리나라에서 공개는 확실하지 않은데...아마 공개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