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작동하는 iPhone 7의 사진과 동영상 유출

중국의 iPhone 수리 shop GeekBar가 실제로 움직이고 있는 "iPhone 7"의 사진과 동영상을 중국 SNS "Weibo"에 게시했다. 지금까지 몇번이나 iPhone 7/7 Plus 사진과 동영상이 유출되었지만,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것은 아마 이번이 처음일 것이다.



- 내부 테스트용 소프트웨어를 실행중인


GeekBar에 따르면, 사진 및 동영상 속의 iPhone 7은 Apple이 사내 테스트용으로 사용하는 "SwitchBoard"라는 소프트웨어를 작동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여기서 공개되어 있는 iPhone 7은 지금까지의 소문대로 헤드폰 잭이 없고, 바닥의 스피커가 2개로 늘어서 있고, iSight 카메라가 약간 커지고 안테나 밴드가 사이드 가장자리로 쳐저 있는 형태로 되어있다. 홈 버튼에 대해서는 이미지를 봐서는 기존과 차이점을 알 수가 없다.



그러나 같은 날 미국 MacRumors가 역시 Weibo에 게시하여 공개 된 iPhone 7 전면 패널의 이미지와는 달리, 전면 수신기의 크기는 바뀌지 않고 센서의 구멍도 종래대로 하나로 되어있다.


- 예약은 9일부터 발매는 16일부터?



누수 정보로 유명한 에반 브라스 씨는 iPhone 7/7 Plus의 예약 접수는 9월 9일(수)부터 시작, 발매는 9월 16일(금)이라고 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