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iPhone 7 유출 사진? iPhone 7 Pro는 이런 모습

요즘 자고일어나면 iPhone 7 시리즈에 대한 유출 사진이 여기저기 막 나오는데, 이번에는 중국의 SNS 사이트 Weibo에 게시 된 3대의 유출 사진이 화제가되고 있다.


- iPhone 7 Pro라는 표기도 있다?



사진에 있는 iPhone 7 시리즈로 되는 3대의 iPhone의 뒷면과 전면에 각각 "iPhone 7 Pro", "iPhone 7 Plus", "iPhone 7"이라는 레이블이 손글씨체로 적혀있다.


그러나 "iPhone 7 Pro", "iPhone 7 Plus"는 흡사하고, 특히 전면 사진에서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뒷면의 사진에서는 "iPhone 7 Pro"에는 Smart Connector처럼 보이는 구멍과 듀얼 렌즈로 보이는 카메라 렌즈를 볼 수 있다.



- 수상한 "S" 문자


일부에서는 iPhone에 "Pro" 모델이 투입된다는 소문도 있지만, 지금까지 유포되고 있는 정보 중에는 Pro와 관련 된 것은 거의 없다. 또한 듀얼 렌즈 카메라와 Smart Connector는 "iPhone 7 Plus"에 탑재된다고 되어있다.


via NoWhereElse


그리고 신경이 쓰이는 것이 있는데, 뒷면에 찍혀있는 "S"문자이다. 제품 사이클로 생각해보면, 올 가을 출시 될 iPhone은 "S"는 붙지않고, "iPhone 7"로 명명된다고 볼 수 있다. 


이번 사진의 진위는 확실하지 않지만, 새로운 iPhone이 발표 되는 9월까지는 계속적으로 이러한 유출 사진이 넘쳐날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