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Note7" 실제 이미지 유출

뉴스 미디어 NoWhereElse는 13일, "Galaxy Note7"의 실제 사진이라고 하면서 몇장의 사진을 게시.


결국 이번, 조만간 발표 될 것으로 알려진 Galaxy Note7이지만, 새로운 중국 최대의 SNS 사이트에서 실제 이미지라고 하는 다수의 사진이 유출되었다.



이미지를 보면, 역시 듀얼 에지 스크린의 채택은 확정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전면 카메라 주변부에 탑재 된 렌즈와 센서의 수는 현재의 "Galaxy Note5"와의 사이에는 명확한 변화는 보여지지 않고, 이번 사진에서 홍채 인증 시스템의 유무를 판별하기는 좀 아리송....(참고로 후에 유출된 사진에는 확실히 홍채 인증 시스템이 탑재된것 같다고..)



또한 Galaxy Note7에서는 필기 기능의 강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예고되어 있으며, 아마도 신형 "S-Pen"에 대해서도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될 전망이다.



그리고...

앞에서 언급했었는데, 조만간 발표 될 것이라고 했지만, 확실하게 2016년 8월 2일에 발표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정식 명칭을 "Galaxy Note6" 대신 "Galaxy Note7"으로 한 것은 오래전부터 언급되었었는데, Galaxy S 시리즈와 "넘버링의 차이"의 해소뿐만 아니라, 그것에 기인하여 Galaxy Note 시리즈에 얽혀있는 "약간 형식이 떨어지는 느낌"또는 "주회 지연감"의 해소를 목적으로 했다는...



분명히, Galaxy Note 시리즈는 넘버링 탓에 같은 해에 발표 된 Galaxy S 시리즈의 최신 기종보다 항상 1세대 이전 제품인 것 같은 인상을 주었던 상태가 오래동안 지속되었었다. 하지만 결국 이번에 넘버링을 하나 건너 뛰는것에 의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삼성은, Galaxy Note7에서 신형 "S-Pen"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할 것을 예고했지만, 그 자세한 내용은 당연히 공개되지 않았다.


그리고 발표 이벤트는 미국 뉴욕, 영국 런던과 브라질 리우데 자네이루에서 동시 개최되며, 뉴욕에서 개최되는 이벤트는 라이브 스트리밍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