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7 시리즈의 3가지 모델 디스플레이 부품 누수

iPhone 7 시리즈는 3가지 모델이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확실하게 그 정보를 증명하는 디스플레이 부품의 사진이 유출되었다.


- 3가지 각기 다른 디스플레이 부위



지난달 iPhone 7 시리즈는, iPhone 7과 iPhone 7 Plus 이외에도 iPhone 7 Pro(혹은 7 Premium)의 3가지 모델로 구성된다는 누수 정보가 흐르고 있었지만, 이후 특히 7 Pro에 대한 정보는 더 이상 없었기 때문에, 역시 2가지 모델로 출시되지 않나...하는 이야기가 일반적이었다.


그러나 이번, 중국의 SNS 사이트에서 누수 정보에 정통한 인물이 세 가지 디스플레이 부품을 공개하여 갑자기 iPhone 7 Pro가 등장할 것 같은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이 사진이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3D Touch의 구조가 각각 다를 수 있으며, 6s/6s Plus와 비슷한 분위기는 있지만, 어느것이든지 지금 까지와는 다른 배치가 되는 것 등, 그리고 이번 유출 한 인물이 과거에 이어폰 잭 부품 및 플래시 메모리를 공개한 인물과 동일한 것 등을 종합해보면, 신빙성은 낮아보인다고...


<지난 1월에 유출되었던....iPhone6​​s / 6s Plus 백라이트 부품>


또한 이번 누수 정보를 통해, 이 사진을 소개 한 뉴스 사이트 Nowhereelse는 1월에 공개된 디스플레이 부품이 iPhone 7의 것이었다라고 코멘트하고 있다.


사진을 잘보면 iPhone 7 Plus, 그리고 iPhone 7 Pro의 2 단말기에만 상단에 자신의 부품이 존재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지만, 듀얼 카메라와 관련이 있는지는 의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