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7 시리즈의 확실한 렌더링 이미지

iPhone의 컨셉 디자인으로 유명한 Martin Hajek 씨가, 올 9월 출시가 예상되는 "iPhone 7"과, 듀얼 카메라를 탑재 한 "iPhone 7 Pro"의 고정밀 3D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 유명 디자이너에 의한 "iPhone 7"과 "iPhone 7 Pro"의 이미지


지금까지 iPhone 시리즈의 컨셉 디자인 이미지를 많이 공개했었던 Martin Hajek 씨가, 이번에 공개 한 것은 "iPhone 7"과, "iPhone 7 Pro" 본체의 3D 렌더링 및 보호 케이스의 디자인 템블릿이다.




iPhone 7 Pro에는,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수평 렌즈 부분은 고화질을 과시하는 듯한 존재감이 있다.



iPhone 7에 대해서는, 카메라 부분이 돌출된다는 정보를 근거로 하고 있으며, 기존 모델의 렌즈 부위에 있는 링이 폐지되어 있다.



본체 하단에는 3.5mm 이어폰 잭이 폐지되었고, 안테나 선이 상하로 이동된다는 정보를 반영하고 있다. 본체 스피커의 스테레오 화는 없다는 것이 Martin Hajek 씨의 생각인 것 같다.



케이스를 붙인 iPhone 7은 이런 느낌이다. 안테나 선이 없다고 한다면, iPhone 6s와 구별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Source:Martin Hajek


소개 한 사진은 어디까지나 iPhone 7 시리즈의 컨셉 디자인이며, 실제 제품과는 관계가 없다. 그러나 약 3개월 후에 발표 되는 "iPhone 7"과 "iPhone 7 Pro"를 예상하는데에는 부족함이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