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Galaxy Note 6 edge" 출시하나?

해외 뉴스 미디어 9to5Google은 31일, "Galaxy Note 6 edge"의 존재를 시사하는 데이터가 인도의 수출입 정보 사이트 Zauba의 데이터베이스상에 확인 된것을 전하고 있다.


<Zauba상에 확인된 "SM-N935G" 데이터>


이번 Zauba의 데이터베이스상에, 수수께끼의 미발표 단말기 "SM-N935G"의 존재가 확인되었다. 그 번호를 보면 짐작이 가는 것이 있다고 하는데, 아마 삼성의 Galaxy Note 시리즈에 속하는 단말기 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현행 모델 인 "Galaxy Note 5"의 기본 번호는 "SM-N920"이며, 또한 그보다 앞선 모델에 해당하는 "Galaxy Note 4"에 대해서는, "SM-N910"이라는 모델 넘버가 부여되었었다.


<Galaxy Note 6 컨셉>


그러한 흐름을 감안하면, 올 여름 출시가 기대되고 있는 "Galaxy Note 6(Galaxy Note 7?)"의 모델 번호는 "SM-N930"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Galaxy S7"과 "Galaxy S7 edge"는 각각 "SM-G930"과 "SM-G935", 그리고 "Galaxy S6"과 "Galaxy S6 edge"는 각각 "SM-G920"과 "SM-G925"라는 번호가 부여되어 있다.



이것들의 정보를 종합적으로 판단하면, 이번에 발견 된 SM-N935G는 듀얼 에지 스크린을 탑재 한 Galaxy Note 6의 변형 모델로 출시 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차세대 Galaxy Note가 "Galaxy Note 7"으로 등장 할 가능성도 있다고 보도되고 있어, Galaxy Note 6 edge의 존재와 함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