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5.5인치 모델은 iPhone 7 Pro?

Apple은 최근, iPhone 6s/6s Plus처럼, 대형 디스플레이 모델에 대해서는 "Plus"라는 명칭을 붙이고 있지만, 차기 모델에서는 이러한 이름을 붙이는 규칙이 변경 될지도 모르겠다.


뉴스 미디어 "M.I.C Gadget"은 차기 5.5인치 "Plus" 모델에 대해서, iPhone 7 Pro라는 명칭이 되는 것은 아닐까라고 보도하고 있다.



차기 모델은 3가지 모델이 전개된다?



iPhone 7 시리즈에 관해서는 라인업에 대해서도 다양한 소문이 있지만, 현재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고 있는 것은 "iPhone 7", "iPhone 7 Plus", "iPhone 7 Pro(또는 iPhone Pro)"라는 이름으로 모두 3가지 모델이다.


<미래는 이런 iPhone이?....겁나 불편하겠다~~>


Apple은 옛날에는 "MacBook Pro", 최근에는 "iPad Pro"라고 불리고 있는데, 고성능 모델에 대해 "Pro"의 칭호를 부여하게 되는데, 차기 모델에서는 "iPhone 7", "iPhone 7 Pro"의 2가지 모델이 전개된다는 설이 부상했다.


분명히 유출된 도면을 봐도, 보통 디스플레이 모델과 대형 디스플레이 모델은 분명히 성능면에서 차이가 있다. 특히 대형 디스플레이 모델에는 듀얼 카메라 탑재 및 iPad Pro에도 탑재되어 있는 SmartConnector 탑재 소문이 있고, "Pro"라고 부르기에 충분한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