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트 펜 신형 "3Doodler Create"가 의외로 싸다

모두가 갖고 싶어 할 물건이 나왔다...


펜촉으로부터 수지가 쑥쑥 나오고...펜으로 그리듯 공중에서 3D 프린트를 즐길 수 있는 "3Doodler"는 지금까지 넷상에서 몇번이고 소개되었었지만, 이제 지금 현재보다 더 고성능 3D 프린트 펜 "3Doodler Create"가 발표되었다.



3Doodler Create는 지금까지 3Doodler와 마찬가지로 화려한 수지를 장착하여 공중에 3차원 물체를 그려 낼 수 있다. 수지는 빨리 굳기 때문에 위의 이미지에 있는 에펠 탑 처럼 꽤 자유롭게 자유자재로 만들기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PC 필요없이 생각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3Doodler Create는 안쪽의 사출기구가 개선되어 보다 원활하게 되어있고, 안정된 기분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펜의 뒤로는 라이트가 나오게되는데 사진이라 거의 보이지 않지만, 측면에는 내부를 볼 수 있는 패널이 추가되어 있는 것 같다. 중간에 수지가 어떤 식으로 녹고 있는지 볼 수 있다는....



펜 바디 소재는 알루미늄제로 되어있고, 더 확실하게 제작되어 있다. 컬러 라인은 스모키 블루와 블랙, 핑크, 옐로우, 그린이 준비되어 있으며, 브라이트도 곧 출시 될 예정이다.



3Doodler Create는 직판 가격 99달러. 현재 온라인 사이트에서 주문을 접수하고 있다. 어쨌든 99달러라는 가격은 상당히 구매 욕구를 자극하게 만든다. 데이터를 넣어 맡기는 식의 3D 프린터도 좋지만, 이런 펜 장치로 수제 느낌을 맛보는 것도 꽤 재미있을 것 같다는~~


공식 사이트 : 3Doodler Cre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