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력을 끌어 올리는 10가지 법칙

"상상력은 지식보다 중요하다"라고 아인슈타인은 말했다.


헤밍웨이 같은 소설을 쓰고 싶으신가요? 미켈란젤로 처럼 그림을 잘 그리고 싶은가요?


"상상"해보자. 당신은 이미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것이다. 상상력을 불태우는 10가지 방법을 알아보자.



1. 가능성을 인식하자

헤밍웨이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사람이다.

그는 단지 자신의 열정에 따라 그리고 큰 성공을 거두었다. 당신도 똑같다.


2. 명상과 운동으로 머리를 맑게~

명상과 운동을 계속하면 뇌에 좋은 엔돌핀을 이끌어 내고 당신의 진정한 잠재력을 흐리게 하는 스트레스와 불안을 없애 버린다. 정신의 "잡담"을 진정시킬 수 있고, 상상력으로 연결된다.


3. 고정 관념을 버리자

원래 상상력이 자신에게는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그 생각은 이제 그만하자. 당신은 빈 캔버스이다. 무엇을 그리고 싶은지는, 당신이 결정한다.


4. 에너지를 향해 방향을 결정하자

상상의 "방향성"을 구체적으로 정해보자. 만약 위대한 화가가 되고 싶어 한다면, 자신이 피카소라고 믿고

일상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정책을 만들고 성공을 상상할 수 있는 경우.....결국에는 되고 싶은 것이 될 것이다.



5. 연구하자

항상 탐구를 계속 하자.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 대답을 결정하지 않고 사람에게 듣는 것이다. 동료로부터 배울 것이 많이 있다. 노트를 가지고 다니며 아이디어를 적어보자.



6. 관찰하자

주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까? 성공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수다를 그만두고, 좀더 "듣고" 생각하자.


7. 깨어있는 마음을 기억하자

"깨어있는 마음"은 순간마다의 생각과 감정, 육체적 감각이나 주위의 환경을 인식하고 계속 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의 상상력에 발을 디디기 위해서도 세계를 볼 때 "깨어있는 마음"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자연스럽게 숲을 숨결을 느껴보자.


8. 열정을 깊게하는 시간을 갖자

시를 읽고 공예를 즐기거나 화랑에 가거나, 무엇을 하던 즐거움을 가져보자.


9. 자신에게 엄격하고 불과 같이 하자

뭔가 충분하지 않고 만족하지 않아도, 당신을 몰아붙이지 말고 신경쓰지 않도록 하자. 그러한 생각은 항상 발생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일일이 반응하지 않는 것이다.


10. 균형을 잡는 것을 잊지 말자

상상에 너무 무리한 힘을 쏟지 말자...다른 것에 소홀히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떠한 일도 균형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