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타이 매는 방법에 따른 연애 경향

2016.04.12 08:52 엔터테인먼트

자연스럽게 존재감을 어필 할 수 있는 "넥타이".


그 이면에는 상대에게 "자신을 어떻게 보이게 할 것인지"라는 심층 심리가 관계하고 있다. 유명 연애 카운슬러는 그의 연애 스타일을 알려면 넥타이를 보라고 한다.


- 일반적으로 매는 법

심플하고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넥타이다.


일반 매듭 묶는 방법을 하고 있는 그는, 세세한 일이나 귀찮은 일이 골칫거리로 여긴다. 온화하고 평온한, 풍파가 없는 그런 연애를 바란다. 그러므로 그녀는 일부러 화려함으로 치장할 필요가 없다. 복장과 소지품 등으로 너무 화려해버리면....거부감을 느낀다나?



이런 넥타이를 주로 하는 사람은 로맨틱한 연애는 기대하기 힘들다. 안정감 있는 연애가 될 것이다.


- 세미 윈저 매듭

매듭에 약간 볼륨 있는 넥타이

세미 윈저 매듭 묶는 방법을 하고 있는 그는....바람 잘날 없는 연애를 원하는 경향이 있다. 자신의 존재감을 너무 특출나게 하고 싶은 욕구가 연애면에서도 적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래서 자주 말싸움이나 말다툼이 생길지도....


진심으로 부딪쳐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다는 점에서는 좋지만, 충돌이 잦아 도중에 지쳐 버릴 수도.. 싸움도 하나의 "연애 에센스"라는 자세로 접해야 한다.


- 베이직 보타이

일명 나비 넥타이라고 한다.

베이직 보타이를 하고 있는 그는 개인과 개성을 소중히한다.


연인과 "함께 뭔가를 하는"라기 보다는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긴다. 상대에 의존하지 않고, 마이 페이스이므로, 그녀는 자칫 외로워 할지 모르지만, 취미나 기호가 맞으면, 함께 있어 편안하고 좋은 관계를 구축할 것이다. 그의 개성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 에스코트 타이

공식적인 장소에서 주로 하는....스카프 같은 넥타이


에스코트 타이를 하고 있는 그는, 연인에게 기품과 상식, 청초함을 요구, 자신의 가치를 높여 줄 수 있는 여성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세세한 행동 등은 엄격하게 대한다. 어딘가 완벽함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하고, 자존심이 높은 것처럼 보이는 그이지만, 좋은 관계가 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이다.


하지만 일단 마음을 열면 무엇이든 논의, 서로를 존중하여 좋은 관계를 유지 할 수 있는 상대.


어떤가요? 평소 그다지 의식하지 않았던 넥타이 묶는 방법이지만, 거기에 숨겨 있는 연애 스타일... 100%로 맞지는 않겠지만....그런 성향이 강하다는 전문가의 말.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