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7 Plus용 듀얼 카메라 부품?

iPhone 7 Plus에 탑재 할 예정이라고 하는 듀얼 카메라 모듈이 새롭게 공개되었다.



- 지금까지 공개된 모듈과 일치

iPhone 7 Plus용 듀얼 카메라 모듈이라고 하는 이미지는, 대만 뉴스 사이트 Apple.club.tw가 보도 한 것이다. 사진을 보면, iPhone 7의 시제품에 탑재되어 있었다고 하는 모듈과 일치하고, 왼쪽 렌즈가 크고 오른쪽 렌즈가 작은 것으로 되어있다. 유사한 부품은 이미 지난 1월에 공개되었었지만, 다른 스마트폰 것일거라고 하면서 일축한 적도 있었다.



뉴스 사이트 Mac Rumors에 따르면, 이 모듈이 iPhone 7 Plus의 것인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과거에 애플은 듀얼 카메라를 "821"이라는 번호를 부여하고 있었다는 소문이 있기 때문에, 이미지의 부품 안에 기록된 이 번호를 가지고, iPhone 7 Plus에 대한 것이 아닐까 하고 이 사이트는 지적하고 있다.


또한 시제품 용일까, 실제로 탑재되는 것일까...현시점에서는 분명하지는 않지만, iPhone 7의 카메라는 듀얼이 아니라 기존의 단일 카메라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주류 인만큼 이것이 진짜라면 iPhone 7 Plus용일 것이라는 생각이 일반적이다.



또한 듀얼 카메라에서는, 인수 한 카메라 기술 기업 LinX의 기술을 이용해 2~3배의 선명한 줌과 광원이 적은 환경에서도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해진다라는 모양이다.


Source:Mac Rumors